오늘의 기억

딘타이펑 런던 센터포인트 / Din Tai Fung Centre Point /위치/가격

오늘의 기억 2023. 2. 14. 23:14


딤섬으로 유명한, 특히 샤오롱바오 맛집이라는 딘타이펑에 다녀왔다.

우리는 런던의 토트넘코트로드역 근처에 위치한 센터포인트점에 다녀왔는데, 토트넘코트로드역의 4번 출구(Charing cross road)로 나오면 바로 보인다.
(4번 출구에서 왼쪽방향으로 걸으면 1분 거리)

딤섬 여러개와 볶음채소류 이것 저것 시켰는데 딤섬도 그렇고 채소도 그렇고 모든 음식에 생강향이 강하게 나는 느낌? 나는 생강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음~


위 사진 왼쪽에 있는 양념포크립이 강추.
(개인적으로는 샤롱바오보다 이게 더 맛있었다)

홍콩이랑 마카오에 있는 딘다이펑 지점이 미쉐린스타로 2010년이랑 2014년에 선정되었다는 액자도 보이는데 여긴 홍콩이 아니라 런던이잖아?
어쨌든,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레스토랑에 선정되었다는 딘타이펑.


런던 딘타이펑의 메뉴 가격은 대충 이정도-
(2023년 2월 현재)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