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리갈 마인드셋(legal mindset)에 따르면 조니 소말리의 재판일이 2024년 12월 20일으로 확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여행 중의 수많은 민폐행동으로 현재 출국 정지 상태인 조니 소말리는 2024년 12월 4일 경범죄법 위반과 관련한 항목으로 혐의가 추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조니 소말리(본명 램지 칼리드 이스마엘)은 모든 혐의가 해결될 때까지 한국을 떠날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한국 여행 중 소녀상에게 한 부적절한 행동, 편의점 난동, 유튜버를 상대로 한 딥페이크 사건, 라이브 방송 중의 부적절한 행동 등 점점 늘어나는 혐의 목록으로 인해 조니 소말리는 법적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과거 일본을 비롯, 해외 여행 중 유사한 행동으로 공분을 일으켰지만, 논란으로 인해 오히려 조회수가 높아지다 보니 의도적으로 이러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합리적인 의심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 한국에서는 12월 20일에 열리게 될 재판 결과가 어떻게 나오게 될 지 궁금하네요.
현재 한국은 계엄 사태로 모든 뉴스가 정치 뉴스로 덮이다 보니 조니 소말리 같은 뉴스는 찾아볼 수가 없었지만,
실제 변호사로 알려진 유튜버 '리갈 마인드셋'이 조니 소말리 사건에 대한 추척?을 가장 열심히 하고 있어 이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찾을 수가 있었어요.
조니 소말리 관련, 새로운 소식이 나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조니소말리 사건 최신 업데이트/진행상황/해외반응
조니 소말리(본명 : 램지 칼리드 이스마엘)이 한국에서 저지른 행동은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기사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구독자 185K를 보유한 유튜버 Legal Mindset에서는 조니소말리 사건에
giyo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