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북부 햄스테드히스에 있는 Hill garden & pergola.
이쁜 공원 많은 런던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중에서도 가장 이쁜 공원 중 한 곳이예요.
사실...여긴 아는 사람만 아는 곳이었는데 워낙 SNS 정보가 넘치는 세상이라...몇년 전부터는 옷 제대로 차려입고 인생샷 찍는 사람들, 화보 촬영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한편으로는 나만의 비밀정원이 세상에 공개가 된 것 같아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 ㅋㅋ 그만큼 여긴 정말 애정하는 곳이예요!
날씨 좋은 계절에는 낮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사실 산책하는게 예전같은 느낌은 아니라 전 아침에 간답니다.
아침에는 조용해서 산책하면서 힐링이 되는 느낌 제대로!
사계절 언제가도 이쁘지만 5월에는 등나무꽃이 활짝 펴서 더더더 비밀스러운 공간을 산책하는 느낌이예요.
https://youtube.com/shorts/8DrbykSHmP4?si=KX812v9jS_TyvI9a
그리고 아래는 작년에 다녀온 힐가든 & 퍼골라 글이예요.
Hampstead Pergola / Hill Garden & Pergola / 런던 북부의 이쁜 공원 - https://giyok.tistory.com/m/146
Hampstead Pergola / Hill Garden & Pergola / 런던 북부의 이쁜 공원
햄스테드 Hill Gardens & Pergola 런던에는 크고 작은 이쁜 공원이 많지만, 이 곳은 그 중에서도 가장 이쁜 공원 중 한 곳이다. 개취이긴 하지만 여기가 런던의 숨은 명소에 가끔 등장하는 걸 보면 나만
giyok.tistory.com
런던에서 특별한 산책길을 찾고 있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자연 속에서의 힐링, 그리고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비밀 정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