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숙소/빈홀리데이 피에스타 후기/호텔근처 바닷가 무료셔틀
푸꾸옥 북부 가성비 호텔로 손꼽히는 빈홀리데이 피에스타 호텔 숙박 후기.
저는 할인가로 1박에 40달러에 예약을 했는데요.
2인기준 아침 부페까지 포함된 가격이라 오..진짜 할인 많이 되었나보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보통 4-6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한 거더라구요 ㅋㅋ 알고보니 할인된 가격은 아니었지만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지내는 동안 저랑 엄마 모두 만족했던 호텔이예요.
빈홀리데이 피에스타 푸꾸옥 장점.
1. 위치
호텔에서 걸어 나오면 바로 그랜드월드가 나와요.
푸꾸옥에서 꼭 봐야한다는 분수쇼와 테디베어 박물관 모두 그랜드월드에 있고, 호텔 무료셔틀로 빈원더스와 사파리 모드 이동이 쉬워요.
2. 착한 가격
1박 요금이 조식포함 약 4~6만 원대인데 조심 포함이나 미포함 가격이 별 차이 없으니 조식포함 추천.
조식도 음식 종류도 많고 이 가격대에 절대 불평할 수 없는 퀄러티.
호텔 예약시 빈원더스 또는 사파리 입장권 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방문계획이 있다면 호텔 패키지로 예약하는 게 더 저렴함.
3. 부대시설
수영장: 호텔 중앙에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낮에는 덥다보니 이용객이 거의 없고, 해가 지면 수영하는 사람이 꽤 많았음.
키즈클럽과 피트니스 : 나는 엄마랑 둘이 여행한 거라 이용하진 않았지만 지나가다 보니 텅텅 비어있었음...
조식 레스토랑: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아요. 쌀국수도 맛있었고 평소에 잘 못먹는 용과(Dragon Fruit) 많이 먹었어욬ㅋ
4. 무료 셔틀버스
무료 셔틀버스로 근처 관광지 쉽게 이동 가능
호텔 근처 그랜드비치까지 툭툭서비스(무료) 이용 가능
아래는 호텔에서 툭툭으로 5분정도 가면 나오는 바닷가예요.
물이 깨끗해서 바다 속이 다 보였어요.
길따라 조금 걸으면 야자수가 빽빽하게 바닷가 앞으로 쭉 펼쳐져 있었어요.
출발시간/픽업시간이 정해져 있긴 하지만, 이용객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그때그때 조정이 가능한 것 같아요.
사실, 이런 서비스가 있는 지도 몰랐고 그냥 근처에 가 볼만한 바닷가가 있을까 해서 리셉션에 물어봤더니 툭툭서비스가 있다고 ㅋㅋ
정해진 시간도 아니었는데 운전사분 호출해주셔서 엄마랑 둘이 바닷가에 데려다 주고-
픽업도 정해진 시간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픽업장소 와주셔서 너무 편하게 다녀와서 엄마랑 둘 다 신났었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접근성도 좋고 특별히 안좋은 점을 찾기가 힘들었지만.
굳이 단점 하나를 꼽자면 호텔 방에 티슈가 없더라구요.
각티슈가 없는 호텔은 처음 봄 ㅋㅋ
아, 그리고 조식먹으러 내려갔을 때도 냅킨이 없더라구요.
냅킨 한참 찾다가 안보여서 직원분한테 여쭤보니 숨겨둔 곳에서 냅킨을 몇장 꺼내서 주시던데.
숙박료가 저렴한 대신 비용절감을 휴지로 하나 봐요 ㅎㅎ
그것만 제외하고 나면 불편함도 전혀 없고 만족했던 호텔.
푸꾸옥 북부에서 지낼 숙소를 찾는다면 빈홀리데이 피에스타 추천해요.
푸꾸옥에서의 행복한 기억,
감사합니다!